SAMWOO MCP press

[에이빙뉴스] 삼우엠씨피, 2022 국제그린해양플랜트 전시회서 LNGC 카고 컨테이너 시스템 소개해... "고객감동의…
작성자 SAMWOOMCP
작성일 23-06-20 09:10
조회수 589

본문

삼우엠씨피는 10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2 국제그린해양플랜트 전시회(GREEN & OFFSHORE KOREA 2022)’에 참가해 LNGC 카고 컨테이너 시스템을 소개했다.

삼우엠씨피는 LNGC CCS의 Membrane(MarkⅢType, NO96 Type)을 제작하고 조선사에 납품하고 있으며, CCS의 모든 Metal 파트를 제작 및 공급이 가능한 업체이다. LNG선, 해양플랜트, 발전설비, 선박엔진, 건설장비 등에 적용되는 조선해양기자재 전문 제조업체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감동의 품질방침을 실현하고자 한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제품은 LNGC 카고 컨테이너 시스템(LNGC CCS)의 Membrane이다.

특히 LNG 선박에 들어가는 부품 제조로 유일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삼우엠씨피는 시장점유율 70%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석유에서 그린재생에너지로의 전환’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개최된 올해 국제그린해양플랜트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 한국조선해양플랜트협회,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벡스코, ㈜경연전람이 공동 주관했다. 지난 2012년 국내 유일의 해양플랜트 전문 전시회로 개최돼 올해 6회째를 맞이했으며, 지금까지 해양플랜트 기자재의 국산화 촉진과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해왔다. 올해부터는 해양플랜트 산업의 탄소 저감 기술 혁신과 친환경 해양 에너지 분야를 심층적으로 다루고자 기존 전시회에 친환경을 상징하는 ‘그린(GREEN)’을 더해 ‘국제그린해양플랜트 전시회’로 확대 개편했다.

출처 : 에이빙(AVING)(https://kr.aving.net)